얼마 전, 성안전 놀이터부는 제4회 안후이성 직업안전 놀이터 학교-기업 협력 대표사례집 및 주제에세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습니다. 그 중 Dou Xiangguo, Zhang Chengwu, Li Xueqiang이 집필한 "복수 전공 스포츠 인재를 위한 새로운 모델 구축을 위한 현대 견습 시범 시스템 활용"과 2019년 유아 안전 놀이터 전공자를 위한 "Park-School 1+1" 협력 안전 놀이터이 있습니다. Wu Bangcheng, Li Hui, Xu Yan이 쓴 중등 직업 학교'가 학교-기업 협력 주제 에세이 대회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, 'Wang Min이 쓴 '인터넷 +' 기술의 도움으로 리얀, 쉬궈핑
이번 선발활동에서 도안전 놀이터청은 총 125개 단위로 총 202개의 대표사례와 226개의 주제에세이를 접수하였습니다.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20편, 최우수상 40편, 우수상 60편 등 우수 에세이 120편이 선정되었으며, 최우수상 22편, 최우수상 45편, 우수 에세이 134편이 선정됐다.
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국가 정책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발전 기회를 포착했으며 지역 경제 발전의 요구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산업과 안전 놀이터의 통합을 심화하며 학교-기업 협력 관행을 혁신하여 기술인재와 기술인재를 공동으로 안전 놀이터하는 학교-기업 연계의 좋은 예이며, 놀라운 결과를 얻었으며, 이번 에세이 대회에서도 우리 학교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실용적인 자료를 제공했습니다.
이번에 우리 학교의 여러 작품이 상을 받았습니다. 이는 우리 학교의 산학협력 성과를 완전히 확인하고 우리 학교의 향후 산학협력 구축에 귀중한 이론적 지침과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.